아카이브북 'YET5'를 만든 디자이너를 소개합니다! ⠀ ─ 📝디자이너 소개 '혜송'과 '이정'은 유연하게 협업하는 디자인 듀오이다.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새롭게 수립하고, 브랜디드 컨텐츠를 작업하는 일을 하고 있다. 그래픽과 인쇄물 기반의 작업들에 관심이 많고, 일상의 경험과 디자인의 접점을 찾아 시각화하는 것을 좋아한다. ⠀ ⠀ ─ 📝 디자인 콘셉트를 처음 들었을 때 어땠나? 혜송 : 출판물에서는 책 전체에 콘셉트를 녹여냄으로써, 책을 읽으면서 작품과 공간을 함께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 생각했다. 명확한 콘셉트를 통해 우주와 연관된 도표, 재질, 소품 등 구체적인 디테일을 상상할 수 있었고, 이러한 디테일들을 책 내에 적절하게 녹여내는 작업이 무척이나 흥미로웠다. ⠀ 이정 : 어쩌면 아직 대부분의 사람들이 가보지 않은 고차원적인 공간인 '우주'를 시각적으로 표현해내고 그것이 책이라는 물성의 경험으로까지 이어지는 지점이 매우 매력적이었다. 처음에는 '우주' 자체에 초점을 맞추어 좌표, 12분 9초, 우주복, 행성 등 다양한 콘셉트의 책을 만들어보자고 혜송과 이야기 나눴던 기억이 난다. 그러나 결국, 창작자들의 언어와 작품 자체에 더 집중하여 '탐사일지'로 콘셉트가 결정되었다 ⠀ - 책의 일부 내용 발췌 -
아카이브북 'YET5'를 만든 디자이너를 소개합니다!
⠀
─
📝디자이너 소개
'혜송'과 '이정'은 유연하게 협업하는 디자인 듀오이다.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새롭게 수립하고, 브랜디드 컨텐츠를 작업하는 일을 하고 있다.
그래픽과 인쇄물 기반의 작업들에 관심이 많고, 일상의 경험과 디자인의 접점을 찾아 시각화하는 것을 좋아한다.
⠀
⠀
─
📝 디자인 콘셉트를 처음 들었을 때 어땠나?
혜송 : 출판물에서는 책 전체에 콘셉트를 녹여냄으로써, 책을 읽으면서 작품과 공간을 함께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 생각했다. 명확한 콘셉트를 통해 우주와 연관된 도표, 재질, 소품 등 구체적인 디테일을 상상할 수 있었고, 이러한 디테일들을 책 내에 적절하게 녹여내는 작업이 무척이나 흥미로웠다.
⠀
이정 : 어쩌면 아직 대부분의 사람들이 가보지 않은 고차원적인 공간인 '우주'를 시각적으로 표현해내고 그것이 책이라는 물성의 경험으로까지 이어지는 지점이 매우 매력적이었다. 처음에는 '우주' 자체에 초점을 맞추어 좌표, 12분 9초, 우주복, 행성 등 다양한 콘셉트의 책을 만들어보자고 혜송과 이야기 나눴던 기억이 난다. 그러나 결국, 창작자들의 언어와 작품 자체에 더 집중하여 '탐사일지'로 콘셉트가 결정되었다
⠀
- 책의 일부 내용 발췌 -
⠀
⠀
─
💌 현장수령 신청하기
· https://bit.ly/3ptTuXK
⠀
💻전자책으로 바로 보기
· http://www.sapy.kr/YET_Book05
⠀
─
𝗗𝗘𝗦𝗜𝗚𝗡
박혜송 @sunny___song___
최이정 @u.4e95
⠀
──────────────────
청년예술청 𝗦𝗔𝗣𝗬
𝗦𝗲𝗼𝘂𝗹 𝗔𝗿𝘁𝗶𝘀𝘁𝘀' 𝗣𝗹𝗮𝘁𝗳𝗼𝗿𝗺_𝗡𝗲𝘄&𝗬𝗼𝘂𝗻𝗴